이용후기

이용후기

새로운 감독 아래서 출전 기회를 받지 못하는 이승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안창현
작성일21-01-12 02:34 조회24회 댓글0건

본문


벨기에 현지 매체 〈헷 니우스블라트〉 등은 전날 “지난 주말 코로나19 확진자와 접촉한 이승우와 산티아고 콜롬바토가 스탕다르전 출전 명단에서 제외됐다”고 보도했다. 두 선수 모두 진단 검사에서 음성 판정을 받았지만, 구단은 두 선수에게 7일간 격리 조처를 내렸다. 혹시 모를 잠복기를 우려해서다. 구단은 재검사 뒤 팀 훈련 복귀를 결정할 예정이다.

이번 격리조처에 따라 이승우는 벨기에 리에주의 스타드 모리스 뒤프란에서 열린 스탕다르 리에주와 2020-2021 주필러리그 19라운드 원정 경기에 출전하지 못했다. 이승우는 결장했지만, 팀은 스탕다르를 2-1로 꺾고, 시즌 첫 연승을 기록했다. 이승우는 이번 시즌 정규리그 13경기에 출전해 2골을 기록 중이다.

벨기에 프로축구 주필러리그 신트트라위던에서 뛰는 이승우(22)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와 접촉해 자가 격리에 들어갔다.

벨기에 매체 헷 니우스블라트 등은 26일(한국시간) "신트트라위던의 이승우와 산티아고 콜롬바토가 스탕다르전 출전 명단에서 제외됐다.

지난 23일 공개된 ‘두율라이크’ 9화에서 권율은 현재 벨기에 1부 리그 신트트라위던 VV 소속 선수인 이승우 선수와 언택트 인터뷰를 진행, 환상의 티키타카를 선보여 관심을 집중시켰다. 동시에, 그와 두터운 친분을 자랑하는 권율이 보다 친밀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두율라이크’에서만 들을 수 있는 이승우의 근황부터 디테일한 축구 이야기를 나눠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먼저, 권율은 축구선수 이승우 선수를 직접 섭외했다고 밝히며, 반전 인맥으로 시작부터 눈길을 끌었다.

이승우는 이날 경기 소집명단에서 제외됐다. 이승우는 지난달 13일 열린 샤를루아와의 16라운드에서 교체 투입된 이후 3경기 연속 엔트리에서 제외된 가운데 클럽 브뤼헤전에서도 엔트리에 포함되지 못했다.

새로운 감독 아래서 출전 기회를 받지 못하는 이승우는 여러 구단의 관심을 받고있다. 재능이 충분하다는 평가를 통해 스페인과 포르투갈 그리고 K리그 구단들의 관심을 받는 것으로 알려졌다.

“공을 잡으면 무언가를 만들어 줄 것 같은 기대감을 갖게 하는 선수”, “경기장에 가면 승부사 기질로 절대로 지지 않겠다는 움직임에 늘 감동을 받는다”라며 대한민국의 차세대 판타지 축구 스타 이승우 선수를 소개해 기대감을 고조시킨 권율. 본격적인 인터뷰에 앞서 권율은 이승우 선수와의 풋살 경기 일화를 공개해 흥미를 돋웠다.

이승우(22)의 소속팀 벨기에 프로축구 주필러리그 신트트라위던의 경기가 상대 팀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집단 감염으로 연기됐다.

신트트라위던은 15일(현지시간) 오후 벨기에 신트트라위던의 스타이언에서 베이르스홋과 2020-2021 주필러리그 17라운드 홈 경기를 치를 예정이었으나 베이르스홋 선수 11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신트트라위던 구단은 경기 하루 전 홈페이지를 통해 "베이르스홋에서 다수의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해 주필러리그로부터 내일 홈 경기가 연기될 것이라는 공지를 받았다"며 "경기 일정은 미정이며 추후 공지될 것"이라고 전했다.

특히 4차 산업시대를 맞아 ICT(정보통신기술) 영역에도 적용할 수도 있어 의미를 더한다. 소형 전자기기에서 연료전지시스템 성능은 유지하면서 전자기기와 연료전지시스템 간 전력․데이터 호환성도 확보할 수 있도록 표준을 제안했기 때문이다.

마이크로 연료전지 시스템의 가장 기본이 되는 표준으로 노트북, 휴대폰, 태블릿, 모바일게임기, 디지털카메라, 캠코더 등 전자기기뿐 아니라 전력원으로서도 사용 가능하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