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후기

이용후기

손흥민은 이번 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16경기에 출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안창현
작성일21-01-13 05:14 조회22회 댓글0건

본문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토트넘은 현재 손흥민과 재계약을 놓고 협상을 벌이고 있다. 손흥민은 이번 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16경기에 출전, 12골 5도움을 기록했다. 최전방 스트라이커 해리 케인과 듀오를 이룬 손흥민은 토트넘 공격 라인을 이끌며 토트넘의 우승 희망을 이어가고 있다.

그러자 유럽 빅 클럽들이 손흥민을 눈여겨 보고 있다. 무엇보다 지단 감독이 이끄는 레알 마드리드가 손흥민에게 관심을 보이고 있다는 소식이다. 토트넘은 주급 25%가 오른 20만 파운드(약 3억 원)를 제시해 손흥민에 대한 다른 구단들의 관심을 차단하려 하고 있다.

관중은 없었지만 텅 빈 공간을 채우기 위한 장내 아나운서의 목소리는 우렁찼다. 손흥민의 토트넘 100호골을 축하하는 목소리가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을 가득 채웠다. 손흥민은 동료들과 기쁨을 나눈 뒤 특유의 '카메라 세리머니'를 펼쳤다. 이 날 경기의 주인공은 '손샤인' 손흥민(29·토트넘)이었다.

손흥민 개인에게

토트넘은 오는 11일(한국시각) 영국 크로스비 로세트 파크에서 열리는 마린 FC와의 2020~2021 FA컵 3라운드 원정 경기를 치른다.

마린FC는 8부리그에서 경쟁하는 팀이다. 마린FC는 FA컵 1라운드에서 4부 리그 팀인 콜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승부차기 끝에 꺾었고, 2라운드에서 워털루빌을 연장전 끝에 1-0으로 누르고 3라운드에 올라 홈에서 토트넘을 상대하게 됐다.도 중요한 한 판이다. 두 가지 대기록 달성이 눈앞이다. 손흥민은 리버풀전 골로 토트넘 통산 99골을 기록 중이다. 울버햄튼의 골망을 흔들면 100호골 금자탑을 쌓는다.


손흥민(28·토트넘 홋스퍼)은 지난 2일 리즈 유나이티드와의 EPL 경기에서 토트넘 통산 100호골, 6일 브렌트포드와의 리그컵 준결승에서 유럽 통산 150호골 대기록을 연달아 세우며 정초부터 팬들에게 큰 기쁨을 안겼다.

또 다른 기록도 조준한다. 손흥민은 올 시즌 ‘단짝’ 해리 케인과 찰떡궁합을 선보였다. 무려 12골을 합작했다. 이날 1골만 더 합작하면 앨런 시어러와 크리스 서튼이 1995년 블랙번서 만든 단일 시즌 최다 합작골(13골)과 타이기록을 달성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